Hola맨의 잡담

굿바이셀리 메인에 올라왔어요...^0^

Hola맨 2013. 9. 28. 23:05
반응형

오늘 좋은일이 있어서 자랑 좀 하겠습니다..^^

여러분 오픈 마켓 아시죠???

G마켓, 옥션, 11번가 같은 곳이요...^^

사실 저희도 오픈마켓으로 상품을 판매하지만...

뭐....안팔리고 있습니다...T^T

그래서 새롭게 알게된 오픈마켓이 있는데요...

"관계가 돈이 되는 시장" 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굿바이셀리 입니다..^^

쉽게 이곳도 오픈마켓입니다...

하지만 메이저급과 달리...

사용자를 자신의 SNS로 상품을 소개하고...

판매되는 판매수익의 일부를 홍보한 홍보자에게 주고....하는 뭐...SNS를 활용한 오픈마켓입니다...

암튼...제가 자랑 하고 싶은 것은...

이 곳에서 물건을 팔고 있지만....판매된 건수는....손가락으로 표현 할 수 있을 정도인데...

오늘도 관리를 하려고 들어갔네요...

메인의 저의 샵이 올라왔더라고요....

타이틀도...

"뜨고 있는 샵" ㅋㅋㅋㅋㅋㅋ

어떻게 선정 되는지는 모르겠지만....

메인에 있다는건...상품이 판매될 확률이 높아졌다는 거겠죠?? ㅋㅋㅋㅋㅋㅋ

뭐...구매대행 일을 많이 해야 하는데....건이 없으니...T^T

암튼....오픈마켓 메인에 올라왔다는거....자랑 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...^^

사실 다른 사이트를 개발 하고 있긴 한데...어서 빨리 오픈이 되었으면 하네요....슈퍼맨

그럼 메일에 올라온 이미지로 마무리 하겠습니다...ㅋㅋㅋㅋㅋ


해외구매대행 요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...^0^

상품을 되도록 많이 올려 놓도록 하겠습니다...^0^

그럼 모두들 항상 즐거운 하루 되세요..^^




사업자 정보 표시
진환쓰 | 곽진환 |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반석로 8 본오동, 한양아파트 29동 1105호 | 사업자 등록번호 : 134-30-57287 | TEL : 070-4122-0191 | Mail : holasports@naver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 2012-경기안산-0369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